본문 바로가기

개인공간/음악

해금 - 베베미뇽

반응형

베베미뇽의 해금이라고 아시나요??


Vibe 윤민수가 프로듀서한 여성 보컬 그룹인데, 윤민수가 프로듀서 한 남자 보컬그룹으로 포맨이 유명하죠.^^


윤민수가 어떠한 마법을 부렸는지 모르겠는데 순간적인 감정이입이 엄청나네요!!


해금은 작년에 나가수에서 윤민수가 '나 어떡해'를 불렀을 때 나래이션을 했었는데요 와..


눈물까지... 보는 저도 눈물이..-.ㅠ  영상은 아래에 있습니다. 감상하세요 ㅎ





그리고 다음 영상은 세바퀴에 출연했었던 해금입니다 ㅎㅎ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



 


최근에는 린의 '곰인형' 이라는 노래에도 피쳐링을 했군요. 사실 제가 해금을 알게된 계기는 바로 이노래 때문이었습니다. 나래이션 목소리가 너무 맑고 깨끗해서 찾아보다가 팬이 되버렸어요 ㅎㅎ 물론 곰인형 노래도 좋습니당! 아래 영상은 인기가요 린 컴백영상입니다. 해금이도 같이 출연했네요^^ 감상하세요 ㅎ




반응형

'개인공간 >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성은 - 잠시 길을 잃다.  (0) 2012.04.13
가을날씨 듣기 좋은 음악.  (0) 2012.01.25
달달한 인디음악 BEST 40  (1) 2012.01.25